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고인돌맨 (Prehistorik man) 게임하기

본문

고인돌맨 (Prehistorik man) 썸네일 타이틀 사진
타이틀

고인돌맨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Prehistorik man)

리 뷰

지금 해볼 추억의 고전 작품은 1991년 Data East Corporation에서 출시한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이며 화면에 등장하는 여러 다양한 적과 장애물과 싸우면서 다양한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작품이에요.

방금 위에서도 언급했듯, 추억의 작품이며 어릴 때 오락실 가면 가장 많이 구경했던 게임으로 오늘은 고인돌맨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배경은 원시시대로 평화로운 마을에 여성들을 모두 납치해 버렸어요.

주인공은 잡혀간 여자들을 모두 찾기 위해 험난한 모험을 펼치게 되는데 처음부터 무시무시한 공룡과 맞서 싸우게 됩니다.

각 미션을 공략할 때마다 예쁜 여자들을 한 명씩 구출하게 되는데 주인공의 표정이 너무 순박한 것 같아요.

주인공 캐릭터는 부메랑, 바위, 곤봉 등 다양한 무기와 도구를 마음대로 사용해서 적들과 싸울 수 있으며 최종 목표는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적을 물리치고 아이템을 수집하는 거예요.

플레이어는 구덩이, 스파이크, 불 등 주인공 캐릭터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는 것들을 잘 피해야 해요.

또한 플레이어가 레벨을 진행할수록 더 많은 적과 어려운 장애물들이 등장하여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위험 요소를 피해가며 스테이지 클리어하는 추억의 원시인 게임 팁 정보

공격 무기로는 뾰족하게 만들어진 돌멩이를 집어던지고 있어요.

공격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캐릭터가 팔을 빠르게 회전시키는데 마치 기를 가득 채우는 것 같은 모습이네요.

기를 모았다면 키를 다시 한번 떼게 되면 3배 정도 강력한 타격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각 보스전에서는 타이밍을 정확하게 맞추지 못한다면 대미지를 입힐 수 없어요.

두 번째 등장하는 대장급은 바로 사람들을 무참히 작아 먹는 식물로 생각 보다 잡아내기 까다롭지만 주무기를 불로 바꾸어 주면 보다 안정감 있게 플레이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다 보면 여자아이가 커다란 나무에 꽁꽁 묶여 있는데 여자아이를 구출을 해야 하세요.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괴물 녀석 잘못하면 잡아먹힐 것 같은 위기감을 조성하고 있는 거 같네요.

간단하게 설명한 고인돌맨 리뷰였는데 보다 상세한 진행 방법의 공략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쪽에 공략 영상을 참고를 하시고 플레이를 해주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