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남극탐험 (Antarctic expedition) 게임하기

본문

남극탐험 (Antarctic expedition)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남극탐험 무설치 추억의 콘솔 예뮬레이터 게임 (Antarctic expedition)

리 뷰

항상 빙하와 하얀 눈으로 뒤덮인 남극에서 펭귄 한 마리가 머나먼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컨트롤은 좌우 화살표 키와 점프 키만을 가지고 플레이 되는데 함정을 피해 정해진 시간 안에 기지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지금 소개하는 남극 탐험 게임은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주인공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캐릭터를 정확하게 장애물을 뛰어넘고, 장애물 아래로 미끄러지며, 스테이지에 전체에 골고루 흩어져 있는 음식과 보급품과 같은 아이템을 수집해 주세요.

그리고 플레이어는 얼음 틈, 떨어지는 눈, 위험한 야생 동물과 같은 위험 요소를 피해야 목표지점까지 안전하게 갈 수가 있습니다.

직접 플레이를 해보면 알겠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귓가에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멜로디도 상당히 듣기 좋은 것 같네요.

빙판 위에 구멍이 뚫려 있는데 이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죽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빨리 달리던 스피드를 모두 잃어 버리고 다시 서서히 속도를 높여 나가게 됩니다. 그만큼 모자란 시간을 대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맞은 컨트롤을 통해 함정을 피해야 합니다.

남극에서 펭귄이 떠나는 모험, 함정 피해 목표지점까지 도착하는 게임 팁 정보

플레이를 진행 중에 중간마다 물고기들을 획득할 수 있는데 점수를 높여 주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없으니 일부로 위험을 감수하고 먹을 필요성은 없는 것 같아요.

바다표범이 구멍 속에서 예고 없이 올라 오기도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반짝거리를 깃발은 아이템으로 이것을 먹게 되면 잠시 동안 프로펠러를 이용하여 공중으로 날아오른 상태로 앞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가장 위험한 지역은 바로 코너를 돌 때라고 생각되는데 그만큼 직진 코스 보다 피하기 힘든 장애물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남극의 가혹하고 혹독한 환경에 플레이어를 몰입시키는 중독성 있는 게임인 거 같은데 모험을 하면서 끝까지 목표지점까지 가도록 잘 컨트롤을 하도록 노력해 주세요.

또한 화면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을 모두 획득을 하면서 즐겁게 위에서 실시간으로 남극 탐험을 시작해 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