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네오 터프 마스터즈 (Neo Turf Masters) 게임하기

본문

네오 터프 마스터즈 (Neo Turf Masters)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네오 터프 마스터즈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Neo Turf Masters)

리 뷰

어렸을 때 한 번쯤 즐겼던 Neo Turf Masters는 1996년에 처음 출시된 클래식 골프 시뮬레이션 장르의 추억의 고전 비디오 게임입니다.

잠깐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네오 터프 마스터즈는 골프 경기를 재미있게 만든 작품으로 2인용을 통해 서로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의 선수들 중 하나를 골라 1홀부터 차근차근 샷을 날리게 되는데 각도와 힘 조절을 정확하게 해야 원하는 공간으로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하향식 관점으로 진행되며 커서를 사용하여 샷을 조준해야 하며 또한 클럽을 선택한 다음 샷의 강도와 방향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각각 고유한 지형과 장애물이 있는 6개의 골프 코스를 들 수 있는데 코스는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다양하며 각 코스에는 벙커, 워터 해저드 및 나무와 같은 고유한 해저드도 있습니다.

실감나듯 필드에서 치는 맛을 전하는 골프게임 팁 정보

플레이를 하면서 이상한 곳에 공이 가거나 혹은 물에 빠지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당연하겠지만 샷을 선택할 때 주의해서 하면 되겠습니다.

특히 골프채를 휘두르기 전 항상 바람의 저항을 고려해야 하는데 게이지 상단에 윈드라고 새겨져 있는데 현재 얼마나 바람이 불고 있는지 숫자로 표시되는데 이점을 특별히 신경 쓰면서 파워 게이지와 방향 전환을 올바르게 해야 합니다.

네오 터프 마스터즈를 플레이를 하면서 만약 이를 무시하게 되면 절대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장소로 공이 날아가지 못합니다?

대회에 우승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최소한 각 홀을 파로 끝마쳐야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요.

실제 경기처럼 총 18홀까지 플레이하게 되는데 그만큼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만 모든 경기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냥 컨트롤만 알맞게 해준다면 대부분 버기로 완료할 수 있을 만큼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꼭 진행하면서 일등으로 우승 트로피를 차지해 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