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뉴질랜드 스토리 (The New Zealand Story) 게임하기

본문

뉴질랜드 스토리 (The New Zealand Story)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뉴질랜드 스토리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The New Zealand Story)

리 뷰

지금 함께 즐겨볼 추억의 뉴질랜드 스토리는 1988년 그 당시에 많은 명작 작품들을 출시를 했었던 Taito에서 개발 및 출시한 고전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본인의 친구들을 손아귀에서 구출해야 하는 임무의 횡스크롤 플랫폼 게임입니다.

먼저 스토리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평화롭게 친구들과 휴식을 취하던 중 물개 한 마리가 나타나 모두 잡아가 버렸어요.

운이 좋게 빠져나온 주인공이 잡혀간 친구를 모두 구출해 주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하게 됩니다.

상당히 오래된 고전 게임으로 난이도가 아주 어렵답니다.

저 역시 어릴 때 종종 플레이 해왔지만 5판 조차 해결하지 못할 정도로 도중에 포기하게 되더군요.

스테이지를 하나씩 모두 깨기 위해서는 정말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것 같은데 그만큼 쉬는 날 할만한 것이 마땅치 않을 때 즐기시면 시간 때우기에 아주 괜찮을 것 같네요.

노란색의 병아리를 컨트롤하여 각 장소마다 새장에 붙잡혀 있는 친구들을 하나씩 탈출시켜야 해요.

이동 중 장애물들이 생각보다 곳곳에 배치되어 있으며 이를 저지하기 위한 몬스터들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답니다.

"어려움에 도전하는 뉴질랜드 스토리" - Taito의 오래된 고전 아케이드 게임 팁 정보

 특히 탈것 아이템이 모든 미션마다 등장하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 것은 우주선이랍니다.

그리고 물속으로 들어가면 자동으로 물안경과 호흡기가 생성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산소 게이지가 천천히 줄어드는 것을 눈여겨볼 수 있습니다.

너무 숨이 가쁘면 날갯짓을 하면서 젖 먹던 힘을 다해 밖으로 벗어나려는 모습도 볼 수 있지요.

여러분들께서는 다양한 레벨을 통해 모험을 해야 하고 적과 장애물을 피해주시고 또한 파워업과 같은 아이템을 수집해야 합니다.

최종 목표는 각 레벨의 끝에 도달을 해야 하며 또한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고, 친구 들을 하나씩 전부 구하는 것이 목표랍니다.

뉴질랜드 스토리를 하는 플레이어의 생명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적에게 공격을 당하거나 혹은 구덩이에 빠지면 레벨을 다시 시작해야 때문에 최대한 공격당해서 다시 시작하지 않도록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