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 (Binga Baseball BatMan) 게임하기

본문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 (Binga Baseball BatMan)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Binga Baseball BatMan)

리 뷰

이 게임은 닌자 베이스볼 일행들이 황금 트로피를 되찾기 위해 적들과 맞서 싸우는 액션 게임입니다.

캐릭터는 총 4명이 존재하며, 각각 다른 방망이를 들고 있습니다.

특히, 녹색 주인공은 공중으로 높이 뛰어올라 마치 기관총을 발사하듯 적들에게 엄청난 타격 대미지를 부여하는 기술을 지니고 있습니다.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의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으며, 처음 하는 분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적들과 전투 중 체력이 소진되면 햄버거나 과일 같은 음식을 먹어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직접 투입하여 진행하면서 보스를 하나씩 물리치면 강탈당한 트로피 일부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방망이, 두 번째는 야구공, 그리고 세 번째는 모자를 얻게 되는데 이렇게 하나씩 전부 찾아내야만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를 선사하는 80년대 아케이드 게임의 대표작 팁 정보

뚱보 노란색 주인공은 느린 이동 속도를 지니고 있지만 파괴력이 가장 세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는데 기술을 사용하면 어떤 타격도 받지 않으므로 마지막 보스까지 쉽고 안정감 있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의 출시는 1990년대인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오래된 추억을 되살리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