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더 킹 오브 드래곤즈 (The King of Dragons) 게임하기

본문

더 킹 오브 드래곤즈 (The King of Dragons)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더 킹 오브 드래곤즈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The King of Dragons)

리 뷰

한국에서도 큰 흥행과 사랑을 받았던 1991년 Capcom에서 개발 및 출시한 횡스크롤 핵 앤 슬래시 아케이드 게임을 위에서 직접 플레이해 보세요.

꼭 옛날 오락실에서 즐기던 던전앤 드래건과 조금은 비슷한 형식의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 같은데 

플레이어는 각각 독특한 무기와 능력을 가진 5명의 중세 기사 중 한 명이 되어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를 물리치고 궁극적으로 왕국을 점령한 사악한 드래건을 물리치면서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더 킹 오브 드래곤즈는 전투를 하는 매우 중독성도 강하고 재미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몬스터들을 무찌르면서 레벨 업을 달성하며 천천히 더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 수치는 그렇지만 체력도 함께 상승하고 있는데, 레벨 업을 하게 되면 잠시 동안은 무적으로 그 어떤 타격 대미지도 받지 않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특별한 기술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인데, 그래도 아이템을 통해 강력한 마법을 시전할 수도 있는데 참고해 주세요.

주인공은 체력 게이지가 마련된 만큼 모두 사라지게 되면 게임 오버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적들을 무찌르면서 HP를 높여 주는 음식들이 자주 등장하고 있어 관리하기 편하답니다.

오락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고전 게임 모음 팁 정보

용머리 3개가 등장하는 보스 전투에 있어서는 한 마리씩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은데 그래야만, 공격해 오는 것을 효율적으로 피해 나갈 수 있습니다.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게 되면 보상을 받고 또 다른 장소로 넘어가 더욱 강력한 몬스터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이미 알겠지만 이 게임은 최대 2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어요.

게임하단의 세부항목을 세팅하면 역시 2인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숲, 산, 성 등 다양한 환경을 탐색하며 다양한 무기와 마법 주문을 사용하여 적의 파도에 맞서 싸워보세요.

또한 더 킹 오브 드래곤즈는 고유한 공격 패턴과 강점을 가진 고블린, 오우거, 드래건 등 다양한 적들이 등장하는데 모든 적들을 전부 제거를 하시고 평화로운 세상을 만드는데 여러분들의 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는 시간이 되어보자고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