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더 킹오브 파이터즈 2002 (The King Of Fighters 2002) 게임하기

본문

더 킹오브 파이터즈 2002 (The King Of Fighters 2002)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더 킹오브 파이터즈 2002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The King Of Fighters 2002)

리 뷰

이번 소개 드리는 킹 오브 파이터즈 2002는 더욱 깔끔해진 그래픽과 타격이 한층 더 높아진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격투 게임의 주인공들을 가지고 플레이되는 만큼, 캐릭터를 골라가면서 즐기는 재미가 상당히 뛰어났던 작품으로 기억됩니다.

초보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베니 마루였는데, 매우 날쌘 발차기 공격을 통해 가까이 다가오는 적에게 커다란 치명타를 날려 손쉽게 제압할 수 있었죠.

그렇지만 대인전에서는 그다지 효과를 얻을 수 없지만, 인공지능을 통해 플레이할때에는 효과를 정확하게 발휘를 했던걸로 기억되네요.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이 살아있는, 재미있는 대전 모드 추천 게임팁 정보

상대의 허점을 정확하게 노리는 것이 아니라 철권처럼 연속 콤보를 통해 공격이 쉽게 끊기지 않게 컨트롤하는 것이 아주 필요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시면 게이지가 놓여 있는데, 이것은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고, 가득 채워질 때마다 1씩 올라가는데 총 5개까지 중첩을 시킬 수 있습니다.

확실히 전작에 비교하여 타격을 가할 때마다 팡팡 울려 퍼지는 음이 보다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더 킹오브 파이터즈 2002를 직접 플레이를 하면서 공격, 콤보 및 필살기의 조합을 사용하여 상대를 물리치시고, 친구와 함께 재미있는 대전 모드로 한번 플레이해 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