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독수리 오형제 테라크레스타 (Terra cresta) 게임하기

본문

독수리 오형제 테라크레스타 (Terra cresta)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독수리 오형제 테라크레스타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Terra cresta)

리 뷰

Nichibutsu에서 1985년에 출시한 고전 아케이드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하는 게임이며, 특이하게도 우리 한국에서는 독수리 오 형제로 불렸습니다.

어느 오락실에 가도 항상 한자리를 차지할 만큼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누린 작품입니다. 특히 이번 게임은 엔딩이 없어서 실력이 매우 좋다면 몇 시간이 지나도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 높은 수많은 적기와 대결하는 고전 비행 슈팅 게임, 독수리 오형제 팁 정보

  •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1단부터 5단계까지 합체를 시도하여 불사조로 변신하는 비행기 게임으로, 상당한 난이도로 플레이됩니다.
  • 수많은 적기들이 당신의 비행선을 파괴하려고 시도하는데, 적절한 컨트롤로 회피하고 여러 스테이지 단계를 모두 클리어해야 합니다.
  • 또한 각 단계의 끝에 도달하기 위해 적의 함선과 장애물을 물리치고 다양한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 적들을 제거하면서 아군의 결합체와 합체를 시도하여 단계를 높여나가야 하는데, 5단계까지 진행하면 일부로 날아오는 총알을 맞아 3단계로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적절한 컨트롤로 보스를 처치해라!!

불새까지 오른 상태에서는 절대 다른 녀석들이 등장하지 않으며 또한 분리를 시도하면 메인 본체가 단순한 공격만 당하더라도 전부 파괴될 수 있으므로 상황에 맞게 조절해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 보스들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 있는데, 거의 대부분 일정한 패턴을 가지고 공격해오므로 침착하게 날아오는 총알들을 능숙하게 피하며 열심히 타격해야 합니다.

모든 미션을 공략하면 다시 첫판으로 돌아가며, 더 어려워진 상태로 게임을 무한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에 맞게 업그레이드를 잘 해야한다!!

각 레벨에서 비행선의 무기와 방어를 업그레이드하는 파워업을 수집을 해주시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비행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적을 더 쉽게 물리치고 독수리 오형제 테라 크리스타 게임을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상단에 올려진 작품을 직접 해보시고 엔딩까지 도달하는 유저들이 되어보시고 나머지 공략을 더 보고 싶은 유저들이라면 아래 영상을 플레이해서 플레이 방법을 더 터득해 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