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동키콩 (Donkey Kong) 게임하기

본문

동키콩 (Donkey Kong)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동키콩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Donkey Kong)

리 뷰

 나온 지 40년이 넘을 정도로, 정말 오래된 '동키콩'은 1981년 닌텐도가 처음 출시한 고전 아케이드 게임으로, 유명한 슈퍼마리오가 처음 등장했던 시기에 함께 나왔던 작품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제목처럼 커다란 킹콩이 여성을 붙잡고 있는데, 유저께서는 장애물과 함정들을 열심히 피해 사다리를 타고 끝까지 위로 올라가 주시면 됩니다.

총 12개의 구간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4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레벨마다 주어진 고유한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각 레벨에서 마리오는 배럴과 불덩어리 및 기타 위험 요소와 같은 장애물을 피하면서 화면 여러 곳에 배치된 사다리와 플랫폼을 사용해서 올라가야 합니다.

고유한 도전 과제와 함정이 많은 '동키콩'은 여전히 즐기기 좋은 게임 팁 정보

첫 스테이지는 드럼통 같은 것을 점프를 통해 간단히 피해 주고, 망치를 이용하여 다가오는 것을 부숴 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스테이지에 가면 군데군데 낭떠러지들이 많이 놓여 있는데, 이것만 제대로 피해 준다면 생각보다 쉽게 컨트롤해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3단계에서는 스프링보드 같은 것이 지속적으로 통통 튀면서 바닥으로 떨어지는데, 조심해서 시간차 계산을 통해 피해 주고, 또 자동으로 위아래로 움직이는 탈것을 알맞게 탑승하여 안전한 장소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리고 4단계에서는 킹콩을 잡고 여성을 구출하는 장면인데, 단단하게 만들어진 블록들 사이를 하나씩 제거해 주면 결국 바닥으로 추락을 하면서 여성과 만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총 3번을 진행하게 되는데 추억의 명작 게임을 바로 즐겁게 동키콩 추억게임을 맨 상단에서 실시간으로 재미있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