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라이덴 DX - Raiden DX 게임하기

본문

라이덴 DX - Raiden DX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라이덴 DX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Raiden DX

리 뷰

1994년 Seibu Kaihatsu에서 출시한 세로 스크롤 슈팅 장르의 아케이드 게임은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미래에 플레이어가 전투기를 조종하여 적 영토에 침입하여 탐색하고 매우 많은 적 비행기, 함선 및 보스의 파도를 물리쳐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라이덴 DX를 플레이할 때에는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이고 버튼을 이용해서 적기에게 무기를 쏘고 폭탄을 사용해서 적들을 모두 일망 타진을 해야 합니다.

각 레벨의 끝에 도달해야 하며, 6개의 레벨에는 각각 고유한 적과 보스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지상과 공중에서 적들을 열심히 타격하여 제거하고 각 스테이지 마무리 부분에 등장하는 보스와의 일대일 대전이 정말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기 종류도 다양하게 제공되며, 푸른색의 레이저는 강력한 파괴력과 관통력을 지니고 있어 내구력이 높은 보스전에 매우 유용합니다.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를 선사하는 세로 스크롤 슈팅 게임 팁 정보

또한 이번 작품은 2인 플레이가 가능하여,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적으로 스프라이트 기반 그래픽과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며, 음향 효과와 음악도 훌륭하여 게임 전체에 흥미를 더해줍니다.

폭탄은 절대 피할 수 없는 상황이 닥치면 사용을 권장하지만, 원 코인으로 마무리 짓고자 한다면 최대한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출시한지 오래되었지만 지금 해봐도 그 재미는 손색이 없다는 걸 직접 해보면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을 직접 라이덴 DX 추억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명작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