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리스타 더 슈팅 스타 - Ristar the Shooting Star 게임하기

본문

리스타 더 슈팅 스타 - Ristar the Shooting Star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리스타 더 슈팅 스타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Ristar the Shooting Star)

리 뷰

오늘은 세가에서 만들어 낸 아주 오래된 2D 플랫포머 비디오 고전 게임을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상당히 개성 넘치게 생긴 캐릭터가 등장하여 멋진 모험을 즐기는 내용을 담아내고 있어요. 주변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함정들을 피해 가면 목적지까지 죽지 않고 무사히 도착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상당히 단조로운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 같지만 곰곰이 머릿속으로 생각해 나가면서 진행을 하여야만 순탄하게 각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얼굴 모양이 마치 별 모양을 지니고 있는데 캐릭터에게는 마치 스파이더맨처럼 팔을 길게 늘어트려서 사물을 잡을 수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즐기는 세가의 오래된 게임 팁 정보

​이번에 즐기는 리스타 더 슈팅 스타를 플레이할 때에는 상황에 맞게 컨트롤하면서 알맞게 이동해야지 죽는 것은 최소화시키고 각 장소를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어요.

특히 보스들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컨트롤이 빚 밭침 되어야만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지 참고하시면서 열심히 키보드 컨트롤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구성하고 있는데 적당히 시간만 투자하시면 분명 엔딩을 쉽게 감상할 수 있어요.

아래에 초보자분들이나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한 튜토리얼 공략도 함께 올려드렸는데 잘 보시고 미션을 잘 수행해 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