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마계촌 (Ghosts'n'Goblins) 게임하기

본문

마계촌 (Ghosts\\\\\\'n\\\\\\'Goblins)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마계촌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Ghosts'n'Goblins)

리 뷰

1985년 지금도 명작 게임들을 많이 내놓고 있는 캡콤이라는 제작사에서 출시한 고전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주인공 아서 경을 컨트롤을 해서 좀비와 사악한 악마, 기타 초자연적인 적들과 싸워 사악한 왕 아스타 롤스에게 납치된 프린 프린 공주를 안전하게 구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세상을 어둠으로 지배하려 온 악령들과 올로 맞서 싸우는 성기사로 철제 갑옷을 두르고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괴물들을 무찌르면서 미션을 공략해 나가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어요.

이 마계촌 게임은 다소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을 만큼 한때 오락실에서도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추고 있지 않다면 몇 개의 미션도 공략하지 못하고 게임오버 되는 경우가 허다했으니까요. 최초 롱기 루스와 같은 창을 날려 보내면 귀신들을 제압해 나가는데 보물 상자를 열어 다양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활용도가 높은 것은 바로 단검으로 공격 속도가 엄청 빠르기 때문에 이번 게임에서 가장 선호하는 무기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성기사 아서 경이 이끄는 대모험, 캡콤의 귀신들을 무찌르고 공주를 구하는 고전게임팁 정보

귓 가에 들려오는 브금 소리까지 범상치 않은 만큼 웅장함을 느끼게 해주고 있는데 확실히 악령들로 구성한 맵을 통해 누군가를 무사히 구해내야 하는 미션을 가진 만큼 독특한 재미도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테이지 끝부분에 도달하게 될 때마다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공격 패턴을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점프를 잘 해야 하고 또한 잘 달리고, 몸을 숙여야 하고 또한 적을 물리치기 위해 무기를 던지면서 악마들을 제거를 해야 하세요. 그렇지만 주인공 캐릭터는 제한된 생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적의 공격에 맞거나 구덩이에 빠지면 생명을 잃게 되세요.

해당 마계촌 게임은 난이도가 조금 있는 편이라 직접 플레이하면서 배우면 더 잘 알 수 있는데 간단한 리뷰는 여기까지였는데 직접 플레이를 하면서 악마들을 제거해서 세상을 구원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