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마블 vs 캡콤 (Marvel vs Capcom) 게임하기

본문

마블 vs 캡콤 (Marvel vs Capcom)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마블 vs 캡콤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Marvel vs Capcom)

리 뷰

마블과 스파 2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가지고 멋진 대전 액션을 펼치고 있는 1998년 아케이드에서 처음 출시된 고전적인 2D 격투 게임입니다.

이렇게 두 개의 흥행했던 인기 게임을 합쳐 놓은 상태로 플레이를 진행을 할 수 있는데 캐릭터 선택의 폭이 확실하게 높아졌다 말할 수 있지요.

스파이더맨과 캔 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말도 안도는 상상을 할 때도 있었는데 여기서는 가능하게 되었네요.

마블 vs 캡콤 게임에서 인기 코믹스 마블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을 대부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데 특히 온몸이 녹색으로 이루어진 헐크는 철갑만큼 단단한 피부로 무시하지 못한 맹공격을 퍼붓는 것 같네요.

그중에서도 가장 독특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는 바로 모리건이라 생각되는데 다를 주인공들을 소환하는 데 있어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대결을 1:1방식이 아니라 2:2로 플레이 되는데 상황에 따라 유저께서 언제든지 선수를 교체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캡콤과 마블의 캐릭터들로 대결하는 최고의 액션 명작 게임 팁 정보

게임 플레이는 빠른 속도로 진행이 되는데 펀치부터 해서 킥, 필살기 조합이 포함되며 버튼 누르기와 여러 컨트롤 키 조합을 사용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콤보, 공중 콤보, 슈퍼 무브와 같은 특수 스킬을 발동하여서 상대에게 대전하는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하단에는 파워 게이지가 설정되어 있는데 가득 찼을 때만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는데 최고 3레벨까지 쌓아 놓을 수 있는데 기억하시고 멋진 대결을 마음껏 펼쳐 보이세요.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은 마블 vs 캡콤이라고 하는 명작 게임인 만큼 플레이하는 모두에게 진정한 재미를 경험시켜 줄 것 같네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