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마이클 잭슨 문워크 (Michael Jackson's Moonwalker) 게임하기

본문

마이클 잭슨 문워크 (Michael Jackson\\\\\\'s Moonwalker)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마이클 잭슨 문워크 무설치 추억의 오락실 게임 (Michael Jackson's Moonwalker)

리 뷰

세계 최고의 팝가수로 알려진 마이클 잭슨을 알고 계시나요? 1988년 마이클 잭슨이 주연을 맡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당시의 많은 아케이드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보다 사실적인 그래픽에서 벗어난 다채롭고 디테일하며 만화 같은 독특한 스타일로 찬사를 받았던 작품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지금은 고인이 되었지만, 그 당시 매우 큰 인기를 끌었던 팝가수 주인공을 모티브 하여 완성해낸 작품으로 악당들에게 납치되어 있는 여자아이들을 모두 구출하고 잔당들을 소탕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가장 특이한 건 자신이 실제 부르는 음악이 브금으로 등록되어 흘러나오고 있는데 걸어갈 때마다 멋진 문워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번쩍거리는 가루를 뿌려 내며 다가오는 대상들을 타격하고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하게 되면 주변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혼을 빼놓고 자신과 똑같은 춤을 추게 만든 다음 높은 체력 손실을 가져오게 만드네요.

이때 당시만 해도 해당 가수의 인기는 우리나라 꼬마들도 잘 알 고 있을 만큼 상당한 유명인 이였는데 아마 지금의 BTS보다 더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아 왔던 걸로 기억되네요.

80년대 유명 팝가수 마이클 잭슨을 모티브로 한 마이클 잭슨 문워크 게임팁 정보

  • 하단에는 구해 내야 하는 소녀들의 수치가 마크로 표시를 이루고 있는데 군데군데 돌아다니면 모두 찾아내야 합니다.
  • 따로 어디에 있는지 표시를 이루지 않는데 여러분이 스스로 하나하나 찾아 나서야 해요.
  • 컨트롤을 할 때에는 점프, 회전 공격, 적을 기절시키는 강력한 문워크 무브를 잘 활용해서 적들을 처치를 해주세요.
  • 마법을 사용할 수도 있는데 일시적으로 로봇이나 자동차로 변신하여 추가 능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하는 마이클 잭슨 문워크 게임의 최종 목표는 각 레벨의 모든 어린이를 구출하고 최종 보스에 도달하는 것인데 여러분들의 멋진 컨트롤 실력을 발휘해서 보스까지 전부 제거를 하시고 위험에 빠진 아이들을 전부 구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