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게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메탈슬러그 어드밴스 (Metal Slug Advance) 게임하기

본문

메탈슬러그 어드밴스  (Metal Slug Advance) 메인타이틀 썸네일 사진
타이틀

메탈슬러그 어드밴스 무설치 추억의 닌텐도 게임보이 어드밴스 게임 (Metal Slug Advance)

리 뷰

이번에 즐겨볼 추억의 횡스크롤 아케이드 스타일의 게임으로, 화면에 등장하는 수많은 적군인들과 장애물로 가득 찬 다양한 레벨에서 군인이 되어 전투를 벌어야 합니다.

언제나 모던의 잔당들을 열심히 소탕하며 정의를 추구하는 세계 정규군 소속의 특공대원들 오늘은 월터 타이라가 적진으로 진입을 시도하여 작전 수행을 하게 됩니다.

우선 그래픽이 꼭 만화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어서 대중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얻어 왔던 것으로 기억되고 있어요.

해당 메탈슬러그 어드밴스 게임은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총과 강력한 파괴력을 가지고 있는 수류탄 열 발을 가지고 시작하게 되는데 적들과 교전하며 아군의 포로들을 구출해 주고 더욱 사용하기 좋은 무기들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컨트롤을 하면서 주인공 캐릭터를 움직여야 하는데 좌우로 점프하고 무기를 발사를 하면서 적들을 모두 제거를 하면 되겠습니다.

떠힌 레벨을 진행하면서 점점 더 어려워지는 적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는 파워업과 새로운 무기를 수집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군인부터해서 강력한 탱크, 헬리콥터 및 기타 기계를 포함한 다양한 적들이 등장합니다.

극한의 전투에서 적들을 무찌르는 횡스크롤 아케이드 게임 팁 정보

무기 아이템으로는 보통 헤비 머신 건이 가장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다음으로 샷건 화염방사기 등 각자 서로 다른 파괴력과 탄약수를 지니고 있는데 참고해 주시고 무엇보다 각 작전 지역 곳곳에는 주인공을 도와주는 슬러그들이 놓아져 있습니다.

해당 탈것을 통해 더욱 손쉽고 안전하게 적들을 괴멸시키면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갈 수 있어요.

탱크 헬기 비행기 여러 종류로 제공되고 있는 만큼 재미를 확실히 높여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버전에서는 어떤 공격이던지 한방 맞으면 죽게 되지만 여기서는 체력 게이지가 설정되어 있어서 여러 번 타격을 받아야 죽게 된답니다.

아래에 보게 되면 메탈슬러그 어드밴스 공략 영상도 함께 볼 수 있는데 잘 보시고 모든 적들을 남김없이 지옥으로 보내보세요.

조작법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공략영상
카테고리오락실 / 콘솔예물레이터

사이트

추천

에뮬레이터 많은곳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2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